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61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적중

[천기누설픽] 순한맛 2.1배 매운맛 8.7배(프로토 153회차 토요일)

2023년12월29일 22시03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1

*천기누설픽 순한 맛

크리스탈 팰리스는 직전 첼시 원정서 1-2로 패했다. 최근 리그 6경기 3무 3패 흐름. 첼시전은 MF 올리세의 동점골이 터진 뒤 버티기에 돌입했으나 극장골을 허용하고 말았다. 그만큼 아쉬움이 클 법은 하지만 2선에서 MF 아예우, 에체 말고도 올리세가 폼이 올라왔다는 점은 체크할 필요가 있을 듯. 롱볼과 기동력을 강조하는 두 팀의 색깔이 엇비슷한 측면이 있다. 선제골의 중요성이 그만큼 강조될 것이며 공격진 폼은 팰리스가 나아 보인다. 

브렌트퍼드는 울버햄턴과 홈경기에서 1-4로 크게 패했다. 10일간의 휴식이 있었음에도 경기력은 졸전 그 자체였다. 현재 리그 4연패 중. DF 콜린스의 백패스 과정서 실책이 연발했고 빌드업 또한 그만큼 불안했다. DF 벤 미 또한 징계 중이라 수비 쪽에 쓸 수 있는 여유 자원이 많지 않은 상황. FW 모페이, 위사를 겨냥한 롱볼이 주효하더라도 수비에서 어느 정도 버텨줘야 대등한 승부가 가능할텐데 가능성이 높지 않아 보인다. 

2

 

*천기누설픽 매운 맛

울버햄턴이 브렌트퍼드를 4-1로 꺾고 2연승 흐름을 탔다. 앞선 첼시전서도 2-1로 승리한 바 있다. 홈 울버햄턴은 올시즌 맨시티, 토트넘, 첼시를 꺾었다. 이번 경기 또한 선수들 입장에선 자신감이 있을텐데 일단 앞선 상대들과 달리 에버턴은 잘 올라오지 않는 특징이 있다. 울버햄턴의 장기인 역습이 주효하리라 장담할 수 없다. 허리 통증을 호소한 FW 황희찬이 결장할 수도 있다. 현지언론은 MF 벨레그래이드의 전진배치를 예상했다. 

에버턴은 직전 맨시티와 홈경기서 1-3으로 패했다. 최근 컵대회 포함 3연패의 부진한 흐름. 다만 그 상대가 토트넘, 맨시티였다는 점은 감안해야 한다. 언급한 것처럼 모예스 감독은 울버햄턴 원정서 쓸데없는 모험을 걸 타입이 아니다. 일단 수비 밸런스를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출 듯. 문제는 에버턴의 역습도 그 효율성을 장담하긴 어렵다. MF 두쿠레가 부상 이탈한 상황에서 득점 생산력이 다소간 떨어진 에버턴인 점을 고려해야 할 듯.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