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p
5월 24일 오후 1시, 그룹 방탄소년단의 리더 RM이 솔로 2집 앨범 'Right Place, Wrong Person'을 공개할 예정이다.
하이브와 하위 레이블 어도어의 민희진 대표 사이에서는 내부 갈등이 지속되고 있는 가운데, 방탄소년단 RM의 앨범 발매일과 뉴진스의 컴백일이 동일하게 잡혀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5일, 민희진 대표는 하이브의 대표이자 박지원 대표에게 개인적인 의견을 표명했다고 알려졌다. 이로 인해 하이브가 방탄소년단을 뉴진스의 컴백에 방해 요인으로 활용하고 있는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Right Place, Wrong Person’은 인간이 느낄 수 있는 '장소에 어울리지 않는 이방인' 같은 순간을 주제로 삼는다. 이보다 더 보편적인 감정을 다루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앨범에는 총 11개의 트랙이 수록되었으며, 얼터네이티브 장르 음악으로 다채로운 사운드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RM이 모든 곡의 작사에 직접 참여했다는 점에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빅히트 뮤직은 “‘Right Place, Wrong Person’은 방탄소년단의 앨범과는 다른 RM의 개성을 담은 앨범으로 기대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RM은 앨범 발매를 앞두고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뉴진스는 또한 같은 날, 신곡 'How Sweet'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진] 빅히트
ⓒ 올댓프리뷰 "비트스포츠" (www.beatsports.net)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