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스포츠 멤버십에 가입하고 모든 콘텐츠를 읽으세요!
1 2 3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51회차 경기

계산기 바로가기

회차 경기 리스트
번호 경기일시 홈팀 - 원정팀 프리미엄PICK
201 04/25 (목) 23:00 카타르 vs 일본 PICK
210 04/26 (금) 01:45 헤렌벤 vs PSV PICK
223 04/26 (금) 02:30 대한민국 vs 인도네시아 PICK
235 04/26 (금) 04:00 브라이턴HA vs 맨체스터C PICK
239 04/26 (금) 04:00 GA이글스 vs 페예노르트 PICK

NBA

[프리미엄픽] 1월 10일 NBA 4경기 분석

2020년01월09일 13시01분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nba1

러셀 웨스트브룩이 친정 방문길에 오른다. 오클라호마 시티에서 커리어를 시작한 웨스트브룩은 올 시즌을 앞두고 휴스턴으로 트레이드 됐다. 친정팀을 상대하는 웨스트브룩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 지 기대된다.


필라델피아 vs 보스턴 - 승
승부요소
: 4연패에 빠져있던 필라델피아는 홈에서 오클라호마를 상대로 승리하며 연패 늪에서 벗어났다. 홈 3연승을 이어가게 된 필라델피아는 홈에서 백투백 일정을 소화하는 보스턴을 상대로 홈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올 시즌 2번의 맞대결에서 모두 승리한 필라델피아는 엠비드의 높이와 최근 해리스와 시몬스가 절정의 컨디션을 보여주는 만큼 맞대결 우위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핸디캡: 시즌 2번의 맞대결에서 14점, 6점 차로 승리한 필라델피아. 이번 경기에서도 5점 차 이상의 승리가 생각된다. 필라델피아는 최근 홈에서 승리한 8경기에서 6번의 핸디캡 승리도 동반했으며 체력적인 우위를 바탕으로 경기 후반 승부를 결정짓는 차이를 만들 것으로 보인다.

언오버: 필라델피아는 홈에서 6경기 오버를 만들고 있다. 하지만 보스턴과 경기에서 두 팀 모두 수비를 앞세운 경기 운영이 생각되기에 언더 양상의 경기가 생각된다.


디트로이트 vs 클리블랜드 - 승
승부요소
: 지난 8일 맞대결 이후 홈&원정을 바꿔 리매치를 앞둔 두 팀. 당시 디트로이트가 115-113로 이겼다. 이번에도 디트로이트가 홈에서 클리블랜드를 상대로 승리할 것으로 보인다. 클리블랜드는 최근 감독과 주축 선수 러브의 불화가 이어지는 가운데 어수선한 팀 분위기를 보여주고 있다. 

핸디캡: 디트로이트가 이번 홈 경기에서는 5점 차 이상 승리에 성공할 것으로 보인다. 페인트존 높이 뿐 아니라 세컨 유닛 싸움에서 로즈를 앞세워 우위를 보여줄 것으로 생각하기 때문이다.

언오버: 클리블랜드의 수비 조직력을 생각하면 디트로이트의 고득점이 생각된다. 또한 클리블랜드는 최근 4경기 연속 오버 양상의 경기력을 펼친만큼 이번에도 많은 점수가 나오는 경기를 펼칠 것으로 생각한다.


미네소타 vs 포틀랜드 - 패
승부요소
: 3연승에 실패한 미네소타가 홈에서 포틀랜드를 상대한다. 타운스의 복귀가 다가오고 있지만 이번 경기에서도 출전은 어려울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따라서 높이에서 앞서고 백코트 화력에서 앞서는 포틀랜드가 미네소타를 상대로 승리할 것으로 보인다.

핸디캡: 시즌 첫 맞대결에서 포틀랜드가 113-106으로 이겼다. 이번 경기에서도 5점 차 이상의 대승이 생각된다. 베스트 5 싸움에서 포틀랜드가 앞서기 때문이다.

언오버: 이번 경기에서 양 팀은 저득점 양상이 생각된다. 미네소타가 포틀랜드의 골밑을 공략하는데 어려움이 보여지기 때문.


오클라호마 vs 휴스턴 - 승
승부요소
: 상승세 두 팀의 대결, 웨스트브룩이 친정팀을 상대한다. 백투백 경기를 앞둔 휴스턴. 하든의 득점력과 웨스트브룩의 폭발력이 생각되지만 최근 팀 짜임새가 좋아진 오클라호마를 상대로 경기 후반 체력적인 열세로 승부의 추를 내줄 것으로 보인다.

핸디캡: 오클라호마는 최근 경기 후반 강한 집중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도 휴스턴과 박빙의 승부 끝에 5점 차 안쪽의 승리를 거둘 것으로 보인다.

언오버: 오클라호마는 공격뿐 아니라 수비에서도 짜임새가 좋다. 휴스턴의 화력을 상대로 좋은 수비가 예상되는 만큼 저득점 경기를 생각한다.

해당 기사는 유료 콘텐츠로서 무단 캡처 및 불법 개재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비트스포츠 프리미엄PICK